노트가 갖고싶다고 왜 말을 못해

151111

2012. 6. 30. 13:16



 음 저는 아이퐁 4s를 쓰고있어요.

 꽤 좋은데 화면이 작은건 애러

 거기다가 버튼도 작아서 버튼 5개를 합쳐야 겨우 사이즈가 맞는 내 엄지손가락 크기로는 오타없이 10단어 이상 쓰는게 거의 불가능하기 땜시롱 다 좋은 아이퐁이 가끔 정나미가 떨어지더래지요.


 그래서 죤내 좀 짱큰 노트가 갖고싶은데

 나의 10년 종신계약 skt 계정을 버릴수가 없어서

 신규는 싼데 기변을 하자니 이건 뭐 완전 호갱님이여


 그래서 수많은 갤노트 경품 이벤트를 응모했는데

 응모운이 바닥을 기다못해서 중국 기림성까지 땅꿀을 파버린지라 그 흔하디 흔한 페밀리마트 팹시캔 퍼스나콘 하나 되지 않았지요.





 요즘엔 뭐 갤노트 이벤트도 없고..


 그래서 아이퐁을 리퍼를 받아서 팔아버리고 공기계를 사서 써볼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

 귀찮기도 하고 바깠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후회할거같고 후회하면 우울해지니깐

 걍 쓸까 하고 지금은 이제 포기중..


 그런 이야기를 친구한테 했더니 


 "병신아 옥스포드 노트나 써 니주제에 뭔 갤노틐ㅋㅋㅋ"


 라는데 

 이걸 死여버릴수도 없고...


 



 모르는 사람을 위한 연고대생 이상만 간지나게 지하철에서 쓸수있다는 옥스포드 노트

 난 지방은 아닌데 잡대생이라 못씀..ㅠㅠ

 모닝글로리 노트나 써야될듯..


 ps. 간만에 24시간도 안됬는데 길지도 않은 글을 3개나 썼네


'15111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뿌릉뿌릉  (4) 2012.07.01
너무 대놓고 수상쩍은 댓글  (6) 2012.06.30
노트가 갖고싶다고 왜 말을 못해  (2) 2012.06.30
내 블로그엔 찌라시가 있어요  (6) 2012.06.30
글을 싸질러놓고 ㅌㅌ  (4) 2012.06.30
던파ing  (0) 2012.02.25